이리저리

[수면 습관] 입벌림 방지 테이프 후기

Do아 2024. 1. 8. 01:45
728x90

2024/01/07(일)

 

 

 

항상 자고 일어나면 입마름이 심하고 입냄새도 나고 고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입벌리고 자면 얼굴도 길어지고 안좋다는 이야기를 들으니까 아무래도 이젠 뭔가 조치를 취해야겠다 싶었다

 

 


 

그.래.서!!!! 입벌림 방지 테이프를 사서 써보기로 했다

매일매일 쓰는건데 제품별로 가격대도 많이 다르고 비싼건 비싸더라 (나는야 구두쇠 ㅎㅎ)

 

사실 지인이 입벌림 방지 테이프를 하나 써보라고 줬었다 (딱한개만)

그 제품은 가운데 구멍이 있어서 나같은 비염인이 혹시라도 코가 막히면 죽지는 않겠다 싶었다

 

 

써보니까 나쁘지는 않았고 자고 일어나니까 확실히 입을 다물고 자니까 입마름이 없었다 개꿀

그.런.데 문제는 입에서 뗄때 입술도 같이 떼짐 ㅎㄷㄷ

너무 아팠다... 극건성인 나는 세타필크림도 바르고 붙였는데도 아프고 각질 다일어남.. 

 

그리고 가격대도 좀 있어서 다른거 찾다가 이런 생각이 들었다

굳이굳이 입벌림 방지용 테이프를 살 이유가 있나..?

 


 

내가 선택한 방법은 쿠팡에서 저자극 반창고를 사서 붙여보자 ㅎㅎ

제품 : 네오메디제약 메디플렉스 부직 반창고 중형M(10cm x 10m)

가격 : 5,990원

 

후기를 보니까 피부에 저자극이여서 좋다는 후기가 많았고 주문해서 써봤다

보니까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놀랐다 

 

[왼쪽 반창고 오른쪽 새휴지]

 

사용법은 가위로 적당하게 잘라서 입술위에 붙여주면 끝이다

나는 이런 식으로 사용중 (잘그렸다 뿌뜻함을 느끼는중 😎)

가끔 자다가 답답한지 떼어져서 이불에 붙어 있긴 한데 효과는 비슷한듯 하다.

반창고라 통풍도 되고 양도 많아서 나름 만족중이다.

[실사용 착샷]

 

 

 

 

주의할점은

너무 코가 막혀서 이대로 입도 막았다간 아침에 못일어나겠다 싶으면 하면 안될듯

그리고 술마셨을때? 혹시라도 토하면 기도막힐 수 있으니 하면 안될듯

 

 

 

비염인의 고달픈 입벌림 방지 테이프 후기 끝~

728x90